시즌 2, 에피소드 6: 앨리샤와 데니스는 자신들이 로펌에서 흑인 여성들의 고정관념에 사로잡혔다는 것을 깨닫는다. 폴은 새로운 직업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있을 시간을 빼앗길까봐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