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치킨 바누아투 상륙작전
시즌 1, 에피소드 4: 밥 친구들이 직접 잡은 재료로 마라룽샤와 피피 조개 파전을 만들어 먹는다. 그리고 다음날, 마을 축제가 열리고, 밥 친구들은 한국의 양념치킨을 만들어 주민들에게 대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