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예멘에 간 링컨과 씨노트는 빛의 족장이라는 자를 찾게 되고 그 동안 마이클과 그의 감방 동료는 탈옥을 준비한다. 한편 세라는 켈러만과 예상치 못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고 불편함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