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66: 1박 2일 멤버들이 KBS의 모든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방송국으로 향한다. 팀을 이룬 멤버들은 방송국 안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각종 게임을 해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