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조이는 캘리포니아 대학교에 새로이 입학하고 들뜬 마음도 잠시, 이곳에서의 생활이 그동안의 삶과는 완전히 다르게 흘러갈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