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아드리아 해의 한 유적지로 향한 스텔과 제스는 잃어버린 문명에 대한 단서를 품은 수중 유물을 발견하는 한편, 도시를 집어삼킬 만한 크기의 싱크홀을 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