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 Shadow
시즌 1, 에피소드 4: 에르 일행은 신형 실루엣 나이트인 텔레스탈레를 완성한다. 딕스고드 공작은 주홍토끼 기사단을 파견해 완성된 신형기와 이를 제작한 학생들 일부를 공작 저에 데려오라고 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