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7: 판사의 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는 알렉시스는 도움을 구하러 돌아다니지만 큰 소득을 얻지 못하고, 줄어드는 시간에 결국 캐슬을 먼저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