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7: 제리가 회사의 파트너 후보로 지목되는 동안, 앨런은 데니스에 맞서 정부의 광우병 케이스를 담당하게 된다. 게다가 대선 투표 결정 때문에 데니와도 의견 다툼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