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학교에서 선도부로 활동하고 있는 티나는, 승격할 날 만을 기다리며 완벽하게 규율을 지킨다. 그때, 티나는 복도에서 장난치고 있는 진과 루이즈를 마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