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9: 줄스와 그레이슨은 경제권을 합치는 얘기를 하다가 부딪힌다. 로리의 사업이 승승장구하자 트래비스는 로리에게 어른들이 내릴만한 결정을 내리도록 설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