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폴은 데니스와 앨리샤의 이웃을 게임에서 이기고 싶어서 그에게 게임의 문화적, 인종적 중요성을 가르친다. 산티, 요한, 보우는 영화를 본 후 이혼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