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세계의 신비 Mysteries of the Underworld: 마야 지하 세계
시즌 1, 에피소드 1: 고고학적 탐험과 발견, 그리고 분야를 선도하는 최첨단 기술을 철저히 파헤쳐 보여주는 시리즈. 고고학자 파비오 아마도르가 현대 기술로 고대 문명에, 그리고 그 존재에 대한 수수께끼에 생명을 불어넣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팀은 마야 문명에서 가장 신성한 의식에 대해 알아보고, 인간을 제물로 바치던 방을 비롯한 의식 거행 장소를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