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1: 앤디는 설리반과의 관계를 프루이트에게 축하받고 싶어 식사 자리를 마련하지만 식당 화재 단속을 하게 된다. 트래비스는 딕슨, 에밋, 에밋의 여자친구와 함께 어색한 점심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