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잭은 앤디에게 승진에서 탈락하면 전출을 신청할 거라 말한다. 리플리 대장은 서장 승진 후보 최종 인터뷰를 하고 대원들은고층 빌딩 화재 진압을 위해 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