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모든 증거는 근본주의적 모르몬교를 향하고 있고 젭은 종교적인 인도를 받기 위해 교회로 돌아간다. 수사팀은 브렌다의 살인범이 계획하고 있는 다음 살해 명단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