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3: 로스산토스의 재판에서 암살 사건이 벌어지고, 뉴욕에 새로운 갱단이 나타났다는 정황이 포착된다. 스테이블러는 이탈리아 시절 만난 정보원을 찾아 속내를 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