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2: 아기가 태어날 날이 얼마 안 남은 가운데, 제이와 글로리아는 매니의 14번째 생일을 맞아 깜짝 파티를 열기 위해 먼 길을 나선다. 헤일리는 자기보다 훨씬 나이가 많은 남자를 사귀어서 필과 클레어를 놀라게 하고, 캠은 릴리가 미첼과 특별한 유대감을 갖는 것에 질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