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글로리아는 제이가 스텔라를 너무 예뻐해서 자기가 직접 스텔라와 친해지려고 한다. 필과 루크는 줄타기를 배우고, 헤일리와 알렉스는 결국 같은 수학 수업을 듣게 된다. 미첼은 캠과 함께 주스 다이어트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