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7: 차고에서 운동하다가 미첼은 우연히 캠이 사랑했던 애완 돼지 릴리의 재로 가득 찬 항아리를 넘어뜨린다. 캠은 재빨리 실수를 덮으려고 시도하고 적절히 은폐할 방법을 생각한다. 캠은 미첼이 거짓말한 것을 알아내고, 미첼이 사실을 고백하도록 이야기를 지어내지만, 그 이야기는 더욱 큰 거짓말이 되고 곤란한 상황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