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피기는 실수로 친구들을 상상 속 타임머신으로 시간 여행을 보내고 나서 참고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운다; 슈퍼히어로 흉내를 내던 피기는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하지 않고 슈퍼히어로 서머와 나누는 법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