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커밋은 강제로 요가 수련원에 갔고 그곳에서 스트레스를 받은 제이슨 베이트먼과 마주친다. 스쿠터가 쇼를 담당하게 되자 상황은 점점 더 나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