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로이드와 아냐의 집에 요르가 이사 왔다. 가족의 형태는 갖춰졌고 다음은 면접시험 준비다. 하지만 지금의 아냐와 요르의 상태로는 제대로 된 면접조차 가능할 것 같지 않았다. 그렇게 판단한 로이드는 상류 가족의 일반 상식이나 3인 사이에 공통 인식을 만들기 위해 가족끼리 외출하기로 한다. 극장이나 미술관을 돌아다니지만 아냐와 요르는 좀처럼 흥미를 갖지 못했다. 이에 제아무리 [황혼]이라도 좌절할 지경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