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옥시콘틴이 불티나게 팔리는 와중에 약물 남용의 위험성에 관한 내용이 보도되고, 검찰은 옥시콘틴의 홍보 문구를 시작으로 조사에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