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8: 애디는 가망 없는 뇌사 상태의 환자의 호흡기를 제거하려 하지만, 법적으로 불가능하다. 한편, 샘과 애디슨 그리고 나오미의 관계는 점점 더 악화되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