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6, 에피소드 6: 클레이 요원이 벤슨과 협력해 외딴 캠핑장에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여성을 조사한다. 동부 해안에 용의자가 있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브루노와 실바는 직감을 따라 단서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