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8: 유명 심장외과의이자 대학 시절 크리스티나의 담당 교수였던 콜린 말로가 과장 후보로 병원에 오게 된다. 버크는 크리스티나와 말로가 연인 사이였단 걸 알고 그녀와의 약혼을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