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ap & Build 나이츠&매직
시즌 1, 에피소드 3: 국왕을 알현한 에르는 포상으로 에테르 리액터의 제조법을 알고 싶다고 간청한다. 국왕은 만일 에르가 자신이 만족할 만한 실루엣 나이트를 만들어 낸다면 그 부탁을 들어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