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0, 에피소드 15: 구타당한 후 목이 그어져 살해당하는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BAU는 범인의 어머니가 살해당한 피해자들과 비슷한 점이 있을 거라는 가설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