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도둑질을 하게 된 요코 일행. 결국 집주인에게 들켜 주인을 위협했지만, 아주 친절하게 먹을 것과 입을 옷을 내어주고 일자리도 알아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