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아우란의 경비들을 피해 도망친 블랙 볼트와 메두사는 가족들을 찾기 위해 마지못해 루이스에게 협력한다. 한편, 막시무스는 상황의 판도를 완전히 바꿔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