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9: 피터가 로이스의 전 애인을 질투하면서 피터와 로이스는 부부 상담을 받는다. 상담사는 둘에게 각자 다른 사람과 데이트해보라고 조언하고 피터는 제니퍼 러브 휴잇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