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 수학여행을 떠나기 직전, 여자들로 둘러쌓인 잇세이는 그녀들의 화끈한 유혹을 견뎌낸다. 한편, 다음 당주와 레이팅 게임을 준비하던 리아스 일행은 차기 당주의 부탁을 받아 적룡제와 대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