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위험천만하고 거친 알래스카 외지 탐험에서 만나게 되는 놀라운 야생의 비밀과 이제는 잊힌 전시의 벙커, 그리고 북방물개의 치열한 항쟁을 여러 차례 상을 거머쥔 사진가, 이안 시브의 렌즈를 통해 독점적으로 담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