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필은 루크가 새로운 자전거를 충분히 책임질 수 있다는 것을 어머니에게 증명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미쳴과 카메론은 입양한 릴리와 유대감을 쌓기 위해 어머니와 아이가 함께하는 수업에 참여한다. 제이는 만니와 유대감을 쌓기 위해 함께 고장난 선풍기를 고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