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이팅 The First Step
시즌 1, 에피소드 1: 스파링 당일, 기자 후지이가 미야타를 취재하러 체육관을 방문한다. 그 가운데 일보와 미야타의 치열한 대결이 시작되고, 일보는 미야타의 카운터 기술을 막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