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4: 캐슬은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실종 당시에 생긴 일을 알아내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가지만, 위대한 탐정의 사회라는 탐정 단체에서 살인 사건을 해결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