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켄터키에서의 기습으로 프랭크가 심하게 다치자, 마이크로는 믿음직한 친구인 커티스 호일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한다. 마다니 요원은 프랭크의 옛 전우인 빌리 루소와 친밀한 사이가 되고, 프랭크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흘린다. 루소는 프랭크를 찾고, 옛 친구를 돕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