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 돌아가신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글로리아는 콜롬비아 전통 음식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클리어는 알렉스가 짝사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헤일리는 알렉스에게 조언을 하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카메론은 애정 표현을 하지도, 받지도 않는 미첼에게 화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