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5: 필은 드디어 핼러윈에 클레어를 겁나게 하려고 한다. 글로리아는 사람들이 처음으로 자신을 제이의 아내라고 정확하게 맞추는 것을 보며, 자신의 나이를 의식하게 된다. 릴리는 핼러윈 파티에 처음으로 혼자 가게되고, 미첼과 캠은 릴리 없이 핼러윈 카니발을 즐기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