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 결혼 적령기에 다다른 친구들은 여름을 맞아 하루가 멀다 하고 열리는 결혼식 파티에 참석한다. 그러나 제스는 지금껏 남 좋은 일만 해주고 자신의 마음에 드는 남자를 찾는 것은 실패한다. 사실 이것은 나머지 남자들도 마찬가지이다. 결국 슈미트의 주도 하에 모두가 오늘 만큼은 데이트 상대를 꼭 찾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버스터를 따라 호주로 간 줄 알았던 씨씨가 같은 결혼식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