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교회 중등부 수련회에 가고 싶지 않은 딘, 킴은 자신이 교회 수련회에서 첫 키스를 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딘은 짝사랑하는 케이사를 생각하며 수련회에 가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