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3: 선이 정체 모를 공격을 당하자 생존자들 사이에서는 총을 두고 긴장감이 흐른다. 곧 소이어와 찰리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모두를 속인 사실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