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목공의 피서지에서 드디어 창문군과 만난 영정과 신. 그러나 언제 쫓아올지 모르는 추격자 때문에 영정과 창문군은 쉽사리 안심하지 못하는데...한편, 신은 벽으로부터 표의 무용담을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