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맥콜은 자신을 법의 심판을 받게 만들려는 그래프턴 지방 검사가 살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서두르지만 오히려 체포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