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클래리스는 칩과 데일에게 마법의 장소로 가는 비밀 통로를 보여준다; 칩이 공원의 인기 스타인 공작을 공격한다고 생각한 친구들은 칩을 멀리한다; 칩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기묘한 도토리에 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