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 위해 섬에서 강화 합숙을 진행하게 된 하루카 일행은 각자 강해지는 특훈을 시작한다. 한편 레이는 부족한 실력을 메꾸기 위해 밤중에 바다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