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세쌍둥이가 무사히 태어나고 데리코 가족은 새 가족과 함께 새로운 일상을 맞이한다. 그런데 세쌍둥이 중 하나인 도슨에게 심장 문제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