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코스 대가족
출산한 자녀 수만 11명에 달하는 카렌과 디온 데리코 부부, 여기에 자녀 3명을 더 출산하여 16명의 대가족을 이룬 데리코 가족의 일상이 시작된다.
세쌍둥이가 무사히 태어나고 데리코 가족은 새 가족과 함께 새로운 일상을 맞이한다. 그런데 세쌍둥이 중 하나인 도슨에게 심장 문제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