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이란-콘트라 사건과 펜타곤 페이퍼 등 굵직한 스캔들로 인해 X세대 내에 팽배하게 된 정권 불신과 이에 비롯된 위키리크스에 대해 알아본다.